기본 콘텐츠로 건너뛰기

Galaxy Audio STANDFORMER MST-C60/C90

오늘은 재미있는 물건을 하나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교회나 공연장에서 쓰이는 주변용품 중 꼭 필요한 것을 꼽으라면 마이크 스탠드를 빼놓을 수 없을 것입니다. 종류도 참 많고.. 찾으면 없고.. 가격도 천차만별이고.. (^^;) 외부 행사 다니느라 이리 치이고 저리 치이다 보면 쉽게 고장나기도 하고, 부품이 어디로 없어지기도 할 것입니다. 나중엔 급한대로 붐대는 이 스탠드에서, 발은 저 스탠드에서, 고정볼트는 또 다른 스탠드에서 빼와서 프랑켄슈타인 스탠드를 만들기도 합니다. 쉽게 버리기도 어렵고, 새로 사기도 어려운.. 애증의 대상입니다.



작년에 친구를 통해 평소에 보던 것과는 다른 마이크 스탠드를 접했습니다. 붐대와 몸체가 일체형이고, 붐대를 몸체에 밀어넣을 수 있어 I형 혹은 T형으로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었습니다. 사용하기도 쉽고, 보관도 간편해 한동안 잘 썼었습니다. (^^) 이걸 어디서 팔까.. 한참을 찾았었는데. 드디어 발견했습니다!

Galaxy Audio STANDFORMER MST-C


'스탠드포머'라는 이름을 통해 제품의 성격을 확실히 얘기해 주는데요. 사진으로 보시죠.



기본적인 동작은 많이 보던 마이크 스탠드와 다를바 없지만, 알루미늄 합금 베이스에 독자적인 붐대 수납 구조를 지녀 I자형이나 T자형으로 바꿔도 어색하지 않고 안정적인 지지가 가능합니다.

{1}
MST-C60

MST-C90

MST-C60은 약 700mm의 길이를(접었을 경우), MST-C90은 약 1000mm의 길이를 가지고 있어, 용도에 맞게 사용할 수 있겠습니다.

가격은 $79 USD 이고, 취급하는 상점이 많지는 않습니다. 아마 수요가 많지 않아, 재고를 확보하고 판매하진 않는가 봅니다. B&H에서 C90을 $59 USD 에 팔고 있긴 한데.. (^^)

Galaxy Audio 사에 대한 간략한 우리말 정보입니다: http://kin.naver.com/open100/detail.nhn?d1id=5&dirId=5&docId=466531

댓글